After School

초등이 배움터는 뉴저지 장로교회의 방과 후 학교입니다.

초등이 배움터는 방과 후 학교의 역할인 숙제 지도, Tutoring 등을 통하여 부모님들의 수고를 덜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학교 공부를 잘 따라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전인적인 교육을 통하여 건강하게 성장하여야 하며 많은 경험을 통해 배워야합니다.

이를 위해 초등이 배움터에서는 새로운 프로그램인 체험 학습, 놀이 교육, 예절 교육, Field Trip, Lesson  등을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 들을 통하여 아이들의 인성과 사회성, 예의범절을 교육할 뿐만 아니라 Korean American으로서의 정체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한국에 대한 이해 및 한글 교육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매일 방과후에 오는 곳이므로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Home Made 간식을 직접 만들어 제공합니다.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Home made 간식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엄마의 마음으로 준비합니다.

Home Work

바쁜 부모님들을 대신하여 아이들이 학교 숙제와 공부에 뒤쳐지지 않도록 매일매일 도와줍니다.

체험학습

모든 영역에서 전인적인 교육을 받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교육을 합니다.

자연체험학습, 공동체 훈련, 놀이 교육, 인성 훈련, 미술 교육, 악기 레슨 등을 통하여 아이들이 건강한 정신과 마음을 가지고 창의적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Love of God

Bible Study 등을 통하여 하나님이 아이들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를 가르쳐 줍니다.

또한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한 선생님들이 그 사랑을 아이들에게 전하며 사랑으로 교육을 합니다.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하버드와 같은 명문대학들은 학생들을 점수로만 뽑지 않습니다. 사회의 리더로 필요한 사람은 공부하는 기계가 아니라 많은 경험들을 통해 모든 영역에서 배움을 가지고 있으며 창의력을 가지고 있고 또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 학생입니다.

초등이 배움터는 공부만이 답이라고 하는 한국의 교육을 벗어나 아이들이 모든 영역에서 배움을 가지고 글로벌 리더로 자랄 수 있도록 교육을 시킵니다.

Get in touch now

Director: 김선복 전도사

E-mail: pcnjschool@gmail.com

Phone: 978-473-4061